Creation for Change

명확한 전략과 함께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프로세스,
참신한 기획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입니다.

브랜드 디자인은 Brand Identity(BI)와 Corporate Identity(CI) 등의 비주얼 이미지를 개발하는 일련의 과정으로, 시장에서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와 기업의 가치를 일관성 있게 알릴 수 있도록 기업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는 작업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디자인은 미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 의미 활용성 등 다양한 측면을 모두 고려하여 목표 타깃으로부터 가장 효과적인 반응을 일으킬 수 있도록 전략적으로 시도해야 합니다.

8월은 다양한 브랜드 컨설팅 경험을 기초로 단순한 디자인 작업이 아닌 브랜드 자산 구축을 위한 전략적인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의 비전, 경쟁사 상황, 소비자, 비즈니스 환경 등의 다양한 분석 과정을 거쳐 이루어집니다.

 

Brand Design Process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의 전략적인 컨셉을 표현하는 중요한 도구로, 제품의 포장에 있어서 보존, 운반 등의 기능적 역할과 구매 시점에서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표현해 줄 수 있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도구로서의 상징적 역할을 수행합니다.

패키지는 디자인적 요소뿐만 아니라 차별화되고 기억하기 쉽게 개발되어야 하며, 또한 매장의 제품 진열 시스템과도 잘 어울려야 하기 때문에 관계지향적인 디자인 작업이 필요합니다. 또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으로서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구매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감성적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Package Design Process

편집 디자인은 다양한 인쇄 또는 온라인 매체의 목적에 적합한 이미지 정립과 정보 전달이 용이한 디자인을 개발하는 작업입니다. 브랜드 홍보, 즉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일반적으로 각종 인쇄물, 사인물, 인터넷 등을 통해 이루어지며, 고객은 이러한 수단을 통해 일차적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게 되고 브랜드의 이미지를 나름대로 인지하게 됩니다. 따라서 편집 디자인도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일관되게 디자인 되어야 합니다.

8월은 브로슈어, 매뉴얼, 사인물 등의 전문적인 제작 경험을 기초로 브랜드 전략과 일관된 디자인을 구현하고 있으며, 회사와 브랜드를 고객에게 잘 알릴 수 있는 양질의 디자인을 항상 연구하고 있습니다.

 

Editorial Design Process

웹 & UI/UX 디자인은 e-비즈니스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단순히 보기 좋고 아름다운 사이트 제작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튼튼한 기초설계와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다각도의 피드백을 통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이해하고 반영되어야 합니다.

8월은 실 사용자와 관리자를 고려한 분석 설계를 원칙으로 하며, 다양한 기기에서도 호환이 가능한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소한의 기능을 활용, 사용이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회사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Web & UI/UX Design Process

** Follow-up steps are omitted in some cases